스팀 컨텐츠 차단 풀기 edit

개인위키에서 가져옴. (마지막 수정: 2009년 12월 16일 (수) 12:26)

https://support.steampowered.com/kb_article.php?ref=4917-GLXC-1280



카스 게임 옵션의 탭중에서 '컨텐츠 차단'이라는 탭이 있다.
이게 뭔지몰라서 호기심에 체크했다가 갑자기 적이 앉아서 죽고, 피가 겨자소스로 나온다.
풀려고 봤더니 무슨 암호를 넣으라는데 계정암호 넣어도 안풀리고 '컨텐츠 차단'이라는 암호는 설정한적도 없다.

스팀을 종료한뒤 아래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레지스트리를 수정해주면 된다.

레지스트리 파일을 이용하기


새 파일을 만들어서 아래 내용을 넣고 파일확장자를 '.reg'로 한다음 실행시키면 적용된다:

Windows Registry Editor Version 5.00

[HKEY_CURRENT_USER\Software\Valve\Half-Life\Settings]
"User Token 2"=""

직접 레지스트리를 수정하기


  1. 시작메뉴의 실행에 'regedit'를 넣고 확인을 눌러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연다.
  2. 'HKEY_CURRENT_USER\Software\Valve\Half-Life\Settings\'키를 찾아간다.
  3. User Token 2값을 제거한다.
  4. User Token 3값을 제거한다.

(!) 어떤 나라들은 폭력수위가 법으로 정해져 있다. 이런 나라에서 게임을 즐길때 '컨텐츠 차단'을 푸는행위는 불법이다. 예를들어 독일에서 '컨텐츠 차단'을 풀면 법을 위반하는것이다. 또한 어떤 서버들은 어드민이 '컨텐츠 차단'을 강제설정 해놓아서 서버에 접속하려면 '컨텐츠 차단'이 활성화되어있어야 한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Newer -> <- Older